6-6차 유럽판타지

<p><img style="height:auto;" src="https://media.eoding.com/media/travelagent/420/community/3da53c07-2613-4ed7-868c-70a37ae9572e.jpeg" alt="thumbnail" width="2532" height="3996">현생이 바빠서 너무 늦었지만 후기 남깁니다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<img class="image_resized" style="aspect-ratio:1980/3520;height:auto;width:auto;" src="https://media.eoding.com/media/travelagent/420/community/f142bcaa-5e76-472d-b600-56b2ae0a3378.jpeg" alt="image" width="1980" height="3520"><br> 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여기트래블을 선택한건 단순히 트래블 전후에 개인적인 다른 여행 계획과 루트가 맞아서였어요 런던 인 프라하 아웃이 좋았습니다. 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<img class="image_resized" style="aspect-ratio:2688/4032;height:auto;width:auto;" src="https://media.eoding.com/media/travelagent/420/community/2304c9c9-a9c4-4640-8067-38d206e94ab4.jpeg" alt="image" width="2688" height="4032"><br> 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사실 팀짜주는 20대 여행 플랫폼들 특성상 팀 잘못짜지면 정말 괴로울것 같다는 생각에 걱정 많이 했는데 저는 정말 조가 맘에 들게 짜졌어요! 동갑인 여자 4명이 팀이 되어서 아직도 만나고 잘 지낸답니당ㅎㅎ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<img class="image_resized" style="aspect-ratio:2810/3747;height:auto;width:auto;" src="https://media.eoding.com/media/travelagent/420/community/d441ff86-06dc-4ebc-9474-ae6b33d9e4f0.jpeg" alt="image" width="2810" height="3747"><br> 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여트가 좋았던건 여행지 도착할때마다 정보들을 단톡방에 보내주는거! 사실 우리는 미리 한사람에 몇개씩 맡아서 조사를 해오긴했지만 결과적으로 단톡방 참고를 더 많이 한것 같아요ㅋㅋㅋㅋ 맛집부터 명소, 추턴루트, 마트 위치까지 정말 필요한 정보들을다 주셔서 바쁘신 분들은 미리 사전 조사너 준비 없이 와도 큰 무리는 없을것 같아요 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<img class="image_resized" style="aspect-ratio:3024/4032;height:auto;width:auto;" src="https://media.eoding.com/media/travelagent/420/community/397686b1-106d-4f1e-bfbe-41d06a266eda.jpeg" alt="image" width="3024" height="4032"><br> 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또 버스로 이동하기때문에 캐리어에 대한부담을 느낀적이 거의 없었어요 정말정말 큰 장점이었던것 같습니다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<img class="image_resized" style="aspect-ratio:3024/4032;height:auto;width:auto;" src="https://media.eoding.com/media/travelagent/420/community/207aa5e5-cae2-4754-975a-510fb150802f.jpeg" alt="image" width="3024" height="4032"><br> </p><p style="margin-left:0px;">여트에서 아쉬웠던건 짧은 시간안에 많은 나라를 돌아다니다보니 이동시간이 길고 내려서 2시간 구경하고 또 숙소로 이동하고이런 경우가 많았던 것 같아요ㅠㅠ 패키지 여행의 어쩔수 없는 한계점,, 그래도 정말 많은 지역을 볼수 있어서 너무 좋았습니다. </p>
0
0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captcha
자동등록방지 숫자입력.

유럽 21일, 23일, 판타지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
43 따끈따끈한 2018 4월 플러스 여행 후기입니다 ! 황인권 03-04 2,437
42 2018 4월플러스 여행후기 ♡♥ 김효빈 03-04 2,399
41 2018 겨울 플러스 1월 2차 후기! 김지수 03-04 2,397
40 2018 겨울플러스 1월 2차 3조후기 - 이해민팀장님 김은비 03-04 2,367
39 2018겨울플러스 1-2 3조후기(이해민팀장님) 김다정 03-04 2,448
38 2018년 유럽 플러스 1월 2차 후기요 박재성 03-04 2,432
37 2018년 유럽 플러스 1월 2차 후기(1조 박승우) 박승우 03-04 2,339
36 2018 겨울 플러스 후기 (1조 장윤정) -이해민팀장님 장윤정 03-04 2,416
35 2018 겨울플러스1월2차 후기! 이서연 03-04 2,424
34 2018 1월 1차 플러스 임종민(2조 후기) 임종민 03-04 2,410
33 2018 1월플러스 나노후기(3) -파리 & 소감과 꿀팁- 이강진 03-04 2,460
32 2018 1월플러스 나노후기(2) -체코~스위스- 이강진 03-04 2,452
31 2018 1월플러스 나노후기(1) - 이탈리아~부다페스트 - 이강진 03-04 2,327
30 겨울 플러스 1차 후기입니다^____^ 신은영 03-04 2,408
29 1월 1차 플러스 8조 한경은 후기 입니다. 한경은 03-04 2,402
28 1월 1차 플러스 8조 김대홍 후기입니다~ 김대홍 03-04 2,327
27 2018 겨울 유럽 플러스 1차 후기 민혜선 03-04 2,423
26 18 겨울 플러스1월 1차 여행후기:D 오유리 03-04 2,254
25 여기트래블 겨울 플러스 1차 후기 입니다. 여기트래블관리자 03-04 2,296
24 2018 겨울플러스 1월 1차 후기 입니당!! 권아름 03-04 2,349